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념일선물 알아보다가

기념일선물 알아보다가





벌써 2019년의 12월로 가고 있네요..


더워서 못 살거 같았던게 어제였는데


이렇게 추워지다니요??ㅜ




올해는 진짜 열심히 살아서 하고싶은 일들 다


이룰 수 있었으면 좋겠다! 하는 마음에서


다짐도 엄청 많이 적어놨는데 정말 다 


이룰 수 있을지는 모르겠어요 ㅎㅎ




작년에 제 남자친구가 이룬 업적은 본인이


원하는 직장에 취업을 했다는 것인데요!


제가 그래서 기념일선물 선물을 해줬다는 거 아니겠어요?




어떤걸 해줄까 정말 많이 고민하다가


이제 사회생활도 하면 자기관리도 해야하는게


아닌가 하는생각에 해주게 된 건데요 ㅎㅎ


제 선물을 정말 마음에들어 하더라구요!


기념일선물 →레바도 향수




물론 저는 선물만 해준게 아니라 향수뿌리는법까지


하나하나 설명해주고 도와줬는데요~


이렇게 잘 쓸줄은 몰랐는데 결론적으로는 


저의 선택이 정말 현명했구나를 느꼈어요.



여러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추천드립니다!


제가 기념일선물 으로 남친이에게 준 선물은 

 '레바도 퍼퓸 드레스 포맨' 이라는 향수인데요!


늘 저는 남자친구 볼 때마다 아저씨같은 스킨 냄새가 신경쓰여서 

언젠가 향수를 선물해줘야겠다고 생각했는데요



말로만 신경좀 쓰라고 했는데 스쳐지나가는 말일뿐..

실천되는건 아무것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제가 제대로 된 기념일선물 으로 

엄선해서 고른 향수를 선물해줬죠


기념일선물 제품인 레바도는

최고급 원료로 블랜딩했는데요!

무려 싱가폴에서 생산된 최고급 농축원료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제가 이번에 기념일선물 으로 준 향수의 이름은 

레바도향수예요. 

아무래도 나이대를 고려하고 이미지나

후기 평 좋은걸 이리저리 막 찾고 있었는데 

레바도향수는 시트러스향을 가지고 있어서 

남녀노소 모두 다 좋아할만한 향인데 

그 향이 확실히 은은하고 부드럽게 나기 때문에 

맡는 저도 기분 좋고 선물받은

남자친구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너무 부담없는 향이다보니까 진짜 좋아했어요 

회사다니면서 호감형 남자가

되기 좋을 것 같다면서요ㅎ


기념일선물 제품인 레바도는

일상에 지친 남자들이 

편안하게 여가를 즐기는 모습을

콘셉트로 잡은 만큼, 

당신에게도 안정감과 여유가 물씬 풍기도록 도와줄 거예요. 


시원한 바다와 구름을 동시에 

느끼게 하는 깊이 있는 잔향이 특징인 기념일선물 제품!

기념일선물 →레바도 향수


그리구 남자친구한테 사용해보니까 확실히 

향이 오래가서 마음에 든다는데 

기념일선물 으로 주시면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게 

장점일 것 같아요 



시트러스향이 약 2시간 이상정도 퍼지다가

베이스노트랑 만나면서

굉장히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이 퍼지는데

총 7~8시간 이상 향이 유지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탑노트 : 라임, 만다린, 베르가못



미들노트 : 바질, 라일락, 아이리스



베이스노트 : 앰버우드, 파출리, 베티버 


기념일선물 →레바도 향수




가성비가 참 좋은데 그렇다고 다른 명품향수에 비해서

퀄리티가 떨어지는것도 아니라서 기념일선물 으로

잘 선택한 것 같아요!!


제가 선물해주고 나서 주위에서 무슨 향수 쓰고있냐고~


냄새 좋다고~ 하는 소리 많이 들었대요 ㅎㅎ


제가 준 기념일선물 효과가 이렇게 좋을 줄 몰랐어요 


덕분에 남자친구가 저보고 탁월했다고 


덕분에 회사 사람들이 향수 뭐 쓰냐고 말을 걸어


쉽게 친해졌다고 고마워 하더라구요! 냐하하하하하 



기념일선물 제품인 레바도는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남성향수추천 1위로 뽑혀 검증이 완료된 제품! 


소문이 나면서 판매량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고 하니 

어느 정도 인기인지 실감할 수 있을 거예요.



저의 선택이 남친이 에게 큰 도움이 됬다니


 저 또한 뿌듯해지는 거 있죠.


제가 준 기념일선물 제품을 잘 사용하고 있다는 것도 너무 고맙구요!




여러분들도 기념일선물 뭐 하실지 고민이라면 

레바도 향수를 선물 해 주시는 건 어떠신지요!? 




젠틀하고 깔끔한 남성의 이미지를 표출하고 싶다면?

제 남친처럼 기념일선물제품인 레바도를 사용해보세요.ㅎㅎ


기념일선물 →레바도 향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