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취향 백발적중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취향 백발적중








평소 향수에 관심이 많아 사용하는 향수만 해도


정말 거의 10종류는 되는 것 같아요 ㅎ,ㅎ


냄새에 민감하기도 하지만 그냥 좋은향을 맡으면


기분도 좋아지고 갖고싶어지고 그런 맘이랄까요


다른건 살때 이 고민 저 고민 하면서 향수는


정말 꽂히면 바로 그날 그자리에서 살 정도라니까요


오늘은 제가 맡자마자 반해버린 향수를 하나


추천해 드리려하는데요 


포근함의 결정체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제품으로 추천하고 싶은 


버진노블! 얼른 소개해 드릴게요.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버진노블 




두통과 어지러움을 유발하는 진한 향은 NO!NO~


푹푹 찌는 공기를 리프레쉬 해 줄 싱그러운 여름 향수,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가볍고 산뜻한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제품



같이 알아보기 전에!!



향기는 상대방에게 나를 각인시킬 수 있는

좋은 무기라고 할 수 있어요!

누구나 한번쯤은 

은은하게 풍겨오는 향기를 확인하기 위해 

뒤돌아봤던 경험이 있지 않나요 ??


진한 향수보단 가끔씩 

은은하게 풍기는 향이 

머릿속에 깊이 남는 법이잖아요!


2O대때는 향수를 모으는 취미가 있었는데

아기를 낳고나서부터 아예 못쓴지가 어언- 3년넘은듯해요.


신랑도 찐~한 향기를 안좋아라해서

몇년째 내내 쓸수가 없었던 현실...또르르...!


그러던 와중에 과하지 않으면서 잔잔한 향을 찾았어요!



나를 소중하게 여기고 언제부터인지 자유분방한 성격이 좋았고, 

나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무언가를 갈망했지요.

그렇기에 이번 버진노블  향수를  

고른 건 저에게는 또 하나의 행운이었어요.!!

처음에 디자인을 보고 단지 플라워처럼 아름답기만 할 수 있는..

그 어떤 생동감이 없으면 어쩌나 싶었는데..

향을 맡는 순간 모든 고민이 사라졌답니다.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이만한 게 없다 싶어요!!


왜 그런 거 있죠???

살다 보면 그때가 가장 그립다는 말을 자주 하시는 어른들을 볼 때..

다들 이십에서 삼십 대의 통통 튀고 즐거웠던 

추억을 이야기하시더라고요.


그렇게 삶의 경험을 시작하며 뭐랄까.. 틀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의 생각을 사회에 맞추지 않던 그 당당했던 순간을 담은 향이 

아닐까 싶어요.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버진노블 



강인하기보다는 자신을 사랑하면서도 뭐랄까.....

아침에는 커리어를 쌓고 저녁에는 자신만을 위한 취미생활을 하는 

멋스러운 여자! 

그런 워너비 모델을 생각하면 딱 느낌이 오실 것 같아요.



버진노블 향수

50ml로 넉넉한 용량도 마음에 든다는..!


이 향을 맡으면 왠지

몽환적인 것 같기도 하면서 새와 꽃이 함께하는

화원에 있을 것 같은??



달달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데..

그게 참 어려울 때는 

고민하지 말아요-

마음에 들었던 그 아름다운 향이 이 안에 있다는 것을 기억해요.!



한창 사랑받을 수 있는 갓 스무 살을 느끼게 해주는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제품 


예쁜 공간에서


온전히 나를


사랑할 줄 아는 멋진 여성상이 연상돼요


캬아 :) 멋스러워요.ㅎㅎㅎㅎ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선택한 이유도 바로 그것이지요.

일을 할 때도, 소개팅을 해도 항상 먼저 눈에 들어오는 사람..

그 사람에게서는 뭔가 특별함이 있다는 걸 느끼잖아요. ㅎㅎㅎ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버진노블  




왠지 버진노블  향수와 함께하면 

그런 사람이 될것 같아요.


매혹적이면서도 달달한.. 

그래서 더 눈이 가는?ㅎㅎㅎ


이탈리아 최고급원료로 블랜딩해서 그런지 


이국적인향이 은은하게 나네요


해외에 놀러 갔을 때 참 예쁘다 생각하는 여자들에게서 느껴지는??



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도 마음에 쏙 :)

탑의 세이지와 미들의 씨쏠트, 그리고 베이스의 암브레스트와 씨드 


그리고 우디를 더했더니

캬아... 달달한 그 느낌과 비밀스러운 러블리함이 함께 하네요.!

 


그 향과 느낌이 좋아서 출근할 때도 뿌리지만 집에서도 간혹 뿌리고 


기분전환하기도 하네요. 


잔잔하고 무미건조해 보였던 우울한 세상에서


저를 끄집어주는 그런 도구로 사용하는 거죠.


어느새 저는  버진노블  향수의 향에 빠져 

기분좋은 생각을 하고 계획을 짜고 

룰루랄라 콧노래를 부르고 !!




남자에게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버진노블 향수 선물 받으면

서로 사랑하면서도 

여자의 매력을 존중하는 듯한? 

그런 매너까지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버진노블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라더니


이거 뿌리니까 남편이가


뭐 뿌렸냐면서 막 물어보더라구요 :)


너한테 좋은 냄세가 난다며 ㅎㅎ


살냄새라고 거짓말치고


요즘은 매일 이것만 뿌리고 다니고 있어요.




누군가에게 마음을 전한다는 것이 참 어려운데

그걸 해낼 수 있지 말입니다. ㅎㅎ





아 깜빡한 게 있네요.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의 생명은 지속력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이 버진노블 향수는 지속력도 굉장히 좋은 제품인데요

확실히 지속력이 7시간으로좋은 제품이라

 회원님들께도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제품으로 추천을 드리고 싶어요

퍼퓸향수라 지속력은 최고인데요

퍼퓸제품이지만 독하지않고 은은하게 오래간다는 장점도 있는 제품이랍니다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버진노블 




제가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드리고 있는


이 제품은 외출하기 전에 목덜미나


손목 등 맥박이 뛰는 곳에 뿌려주고 나가면


된답니다.



저는 밑에서 향이 은은하게 올라오게


발목 쪽에도 뿌리고 있어요.




오늘 소개해드린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제품은 

향도 좋고 지속력도 좋은 여자향수인거 같아요


그러므로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로 강력추천드리고 싶어요


후기도 읽어보시면 도움이 많이 될거 같아요



그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버진노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