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질 청결제 추천 안전한 성분만 엄선해

질 청결제 추천 안전한 성분만 엄선해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어요;


초가을에서 바로 한겨울로 넘어가버린 느낌이에요.


저는 아직 좀더 가을을 즐기고 싶었는데...


시간은 정말 나도 모르는 사이에


훅 가버리는 것 같아요.


이렇게 추워지니까 친구들을 만나도


밖에서 놀지를 못하겠더라고요.


요즘은 친구를 만나면 카페만 가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어제도 카페에서 수다를 떨고 있는데


여성청결에 대한 얘기가 나왔어요.


서로 어떻게 관리하느냐는 얘기였는데,


좀 놀랐던게 여성청결제를 아예 안 쓰는


친구도 있더라고요. 나이도 있고, 이제 겨울이라


Y존 케어에 더욱 신경쓸 시기인데


관리를 안한다는 게 이해가 안 됐어요.



질 청결제 추천▶버진어게인 에센스




그래서 친구한테 제가 쓰는  '버진어게인'을


추천해주면서 질 청결제 추천 제품은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니까 꼭 한번 써보라고 했죠.



이 글을 보는 분들 중에서도 

아직 Y존 청결케어를 시작하지 않았거나,

하고는 있는데 별 개운함이 없는 것 같다는 분들을 위해

제가 쓰고 있는 질 청결제 추천 후기를 써 보려고 해요.



질 청결제 추천▶버진어게인 에센스




저도 20대 중반까지는 와이존 얘기만 나오면 피하고,


거기에 대해 신경을 전혀 안 쓰던 사람이었어요.


그런데 제가 그날이 되면 밑에서 냄새가 심하게 올라오거든요.


그것 때문에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았는데,


누가 여성청결제를 쓰고 생리냄새가 덜한다는 얘기를 해서


밑져야 본전이다 생각하고 질 청결제 추천 


써본게 시작이었어요.



질 청결제 추천▶버진어게인 에센스




처음엔 거품 형태로 나오는 청결제를 썼었는데


한두달 꾸준히 썼는데도 냄새는 그대로였어요.


분비물도 깨끗하게 안 씻기는 것 같구요.


그래서 이건 나랑 안맞나보다 생각해서


다른 제형의 제품이 없나 알아봤는데


버진어게인 제품이 눈에 띠더라고요.


일반적인 세정제와 다르게


주요부위 외움부를 마사지 하듯 발라주시면 되고 


씻어낼 필요가 없어 편리하며 자연스럽게 흡수되서


질수축운동과 함께 하면 시너지효과를 내는 


질 청결제 추천 제품으로 정말 좋더라구요


또한, 100% 천연성분으로 씻어낼 필요가 전혀 없어요 :D


질 청결제 추천▶버진어게인 에센스



이걸 와이존에 직접 쓰는거니까


청결한 느낌이 더 좋을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질 청결제 추천 제품을 받자마자 사용해봤는데,


첫느낌부터 괜찮더라고요. 


사용하고 나서도 촉촉한 느낌이 오래 남아있었어요.


전에 사용했던건 거품형태라 부드럽긴 했는데


다 닦고 나면 건조한 느낌이 그대로였거든요.



생리할 때 냄새가 확실히 덜 나더라고요.


그것만으로도 정말 감격스러웠엇어요.ㅋㅋ


이제 그날에도 냄새에 신경쓰느라 다른 일에


집중 못하고 안절부절 못하던 날들은 안녕이구나!


그후로 이 질 청결제 추천 아이는 


저의 넘버원 여성청결제가 되었답니다^^


질 청결제 추천▶버진어게인 에센스



이미 한 3년을 넘게 쓰고 있는데도 딱히


별로라거나 불만족스러웠던 점은 없엇어요.


성분도 전부 자연에서 나온 것들만 넣고


저자극 시험도 받아서


와이존에 직접 쓸 때도 불편함 같은건 못느꼈고요.


믿고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질 청결제 추천▶버진어게인 에센스




그리고 제가 겨울만 되면 냉이 많아지는 타입인데


이걸 꾸준히 쓰니까 냉냄새도 덜나더라구요


이런 분비물 너무 싫은데 


찝찝함이 좀 덜하니까 살 것 같아요.


사람마다 다르긴 하지만, 분비물에 대한 고민이


있는 분들도 한번 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Y존 케어라고 해서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이렇게 질 청결제 추천


하나하나 써보면서 같이 가꾸어보아요


질 청결제 추천▶버진어게인 에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