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백크림추천 써보니 다르네요

미백크림추천 써보니 다르네요






솔직하게 제 입장을 말하자면 


잡티없이 뽀오얀 피부만큼 사람을 더 


예뻐보이게 하는 것은 잘 없는 것 같아요.


저도 하얘지고 싶어서 해보지 않은 것이


없을 정도로 화이트닝에 관심이 많은데


오늘 그런 여러분들께 미백크림추천


함께 공유하려고 얼른 가져왔어요.




사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밖에 안 나가고


햇빛을 보지 않으면 되는데


사회를 살고 있는 우리에게는 무척 어렵고


거의 불가능한 일아니겠어요.


몸에 필요한 비타민D는 햇빛을 받으면서


생성되기도 하고요.



그래서 다들 차선책으로 쉽고 간단하게 실천이 


가능한 화장품의 도움을 빌리는 것이지요.



하지만 모든 것이 다 내게 꼭 맞고


효과가 좋은 것은 아니잖아요.


저도 실패의 실패를 거듭하고 


지쳐서 포기할까 하던 순간이 왔는데


이 베러라이트 미백크림을 만나게 되면서부터


눈에 띄는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했어요.



미백크림추천▶ 베러라이트 미백 크림




과거의 제 모습이 담긴 사진을 


얼마전에 우연히 보게돼었어요.


보기 흉하다고 생각될 만큼 엄청 지저분하고


까만 것은 아니지만 잡티들과 붉은 


여드름 자국들이 군데군데 있어 한 눈에 


보기에도 깔끔하지는 못한 상태였어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옛날부터 


이런 상태는 아니었는데 


달력들이 하나, 둘 넘어가면서 부터


기미들이 생기기 시작하고


크고 작은 여드름들이 생기기 시작해버렸지 모예요.




저는 기미도 생기지 않는 것 같았고


그런 저의 상태가 앞으로도 쭉 지속이 될 줄


알았었는데 절대 그렇지 않더라구요.


큰 착각이었더라구요.


그때부터 늦었다고 생각 안하고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관리를 해보자' 


하는 의지를 불태우며 이 미백크림을


꾸준히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얼마나 시간이 지났을까요.


확실히 꾸준히 관리하는 것 만큼 그것이


겉으로 눈에 뛰게 보이는 것은 거 있죠..



그래서 더 늦지 않게 이 때부터 


저는 얼굴을 하얗게 만들기 위해서 


알고 있는 지식을 모두 총동원하여 


갖은 노력을 해보았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만난 이 베러라이트 미백크림 


오늘 보여드릴 제게는 아주 소중하고 의미 있는 미백크림이예요.



미백크림추천▶ 베러라이트 미백 크림



이런 잡티들이 생기기 전에는 


단순히 얼굴이 예뻐야 예뻐보인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겪어보니 예쁘게 


생기기만 했다고 전부 다 예쁜건 


아니더라구요.



이목구비와 스킨 컨션이 모두 좋아야


그럴 수 있다는 것을 새삼 다시 알게 되었어요.


하루종일 환하게 해주는 미백크림추천


어떻게 사용했는지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미백 관리에서 가장 중요하고 기본이 되는


세 가지 포인트가 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데요.



첫번째는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에요.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하고 관련 있는 것은


비타민C이며 꾸준히 공급을 해줘야 하기


때문에 매일매일 챙기는 것이 중요해요.



저는 특정해서 C만 따로 챙기기 보다는


종합비타민을 꾸준히 섭취하고 있어요.


이런 비타민 섭취는 이너뷰티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다고 생각해서


웬만하면 잊지않고 챙겨 먹으려고 노력해요.



두번째는 수분이에요.


이 수분을 꽉 잡아주지 못 하면 금방 건조해지고


깊은 곳까지 촉촉해지지 않기 때문에


자연추출물을 통한 조절은 필수예요.


스킨 온도를 낮춰줄 수 있도록


종일 보습효과 기능을 가진 것이 좋아요.



워터밸런스라고 간단하게 말씀 드리지만 


오일과의 균형도 정말 중요해요.


이건 아무리 강조해도 모자라다고 생각하고


모든 관리의 기본이에요.



이게 무너지면 노화, 트러블 등 


대부분의 문제가 이로부터 다 발생하게 


되어요.



마지막은 자외선 차단이에요.


자외선차단제를 사용하지 않으면


강한 햇빛이 그대로 피부에 닿게 되면서


그을리게 되고 어둡게 되기 때문에


보호하고 화이트닝 기능을 갖추는 


제품을 사용해 주는 것이 중요해요.




저는 앞서 보여드린 세가지 포인트에


집중해서 관리를 한 것 뿐인데


이렇게 많은 것이 변하게 되었어요.



저는 꾸준히 사용하면서 점점 좋아졌기 때문에


거울로 매일 보는 저는 이렇게 눈에 확 띄는


극적인 변화를 사실 잘 느끼지 못했는데


제 3자인 주변사람들이 먼저 말해주더라고요.


진짜 많이 좋아졌다고요.



코, 이마, 광대, 볼 어느 한 곳 빠지지 않고


전체적으로 변화가 있었어요.


모공도 꽤 좁혀졌고, 볼과 이마도 검고 


붉은 자국들이 다 사라졌어요.




어떤 미백크림으로 어떻게 관리했는지를


미백크림추천 하면서 지금부터 


낱낱히 자세하게 방법까지 알려드릴게요.


미백크림추천▶ 베러라이트 미백 크림



저는 딱 이 세가지는 하루도 빠지지 않고


사용하고자 했고 그걸 지켰어요.




첫번째는 낮에는 수분을 가득 


충전할 수 있는 베러라이트 수분크림 겸 미백크림을


하루도 거르지 않고 매일 사용했어요.


앞서 밸런스가 정말 중요하다고 말씀드렸고


그걸 유지하기 위해 사용한 아이에요.



두번째는 자외선 차단제예요.


이 아이도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집에 있을 때에도 밖에 나갈 때에도


자는 순간을 제외하고는 


매일 꼬박꼬박 발라주었어요.



계절 상관없이 365일 항상 발라주는


것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는 밤에도 역시 낮동안 지친 상태를


회복시켜 줄 영양이 가득하고 기능성인


베러라이트 수분크림 겸 미백크림을 사용해 주었어요.




저는 이 세가지 단계는 어떤 일이 있어도


꼭꼭 지키려고 노력했고 지켜냈어요.


물론 몸이 조금 고단하고 피곤한 날은


귀찮아서 거르기도 하고 싶고 그랬는데


저의 변화되는 모습을 상상하고


생각하면서 꾹꾹 참고 사용했어요.




얼른 빨리 과거의 좋았던 모습으로 


돌아가고 싶었어요.




정말 그 순간은 하기싫고 귀찮았는데


지금 생각하면 정말 잘한 일이라 생각해요. 



땀과 피지분비가 활발한 낮동안에는


산뜻하고 워터리한 베러라이트 수분크림 겸 미백크림을 발라줬어요.



제가 이 미백크림을 사용해보니까 


속당김을 잘 잡아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잘 맞춰주더라구요.



오랜시간 메이크업에도 건조해서 당기거나


파운데이션이 들뜨지도 않았고,


유분이 과도하게 올라오지 않아서 무너짐도


적고 수정화장도 거의 필요없었어요.



베러라이트 미백크림추천 제품은 


최소한의 제품과 


건강한 성분만으로


최대한의 피부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제품인데요


미백크림추천▶ 베러라이트 미백 크림




수분과 동시에 미백까지 잡아서  


피부가 촉촉하면서도  


순하게 바르기 좋은 '미백수분크림' 이예요. 




특히 베러라이트 미백크림추천 제품은 


미백기능이 우수한 4가지  


식물성추출물만 엄선했다고하네요~ 




솔직히 이런저런 성분이 막 들어가면  


너무나도 투머치라서 


피부에 자극적일까 봐 걱정했는데  


이것만큼은 정말 딱 적당한 것 같아서 좋았음



천연추출물로는


셰어버터, 산자나무 열매추출물, 알라토인, 병풀추출물


성분이 들어있는데요




병풀추출물은 요즘 핫하죠?




병풀추출물은 항염, 향균, 재생, 상처회복에 효과가 있으면 


콜라겐을 생성시켜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네요




더불어서


단순히 미백기능만 생각하는 게 아니라  


부족한 수분까지도 채워줘서  


피부를 활력 돋게 하는 것도  


미백크림추천 제품의 역할로


엄청나게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이것저것 다양한 브랜드의  


미백크림추천 제품을 사용해봤지만  


피부가 건조해져서 사용하다가  


멈추는 일이 무척 많았는데요. 



이 미백크림추천 제품은 피부속 수분을 채워주고 


관리해주면서 건조함을 느끼지 않을만큼  


촉촉하게 잘 만들어진 것 같아요!!



수분감이 느껴지는 제형이라  


미백 따로 수분 따로 


관리하지 않고 한번에 케어하기 


딱 좋지 않나 싶어요~! 




귀차니즘이 심한 저에게는 


딱 맞춤 미백크림추천 제품 이라는 ㅎㅎㅎ


미백크림추천▶ 베러라이트 미백 크림




워낙 산뜻 촉촉한 타입이라  


흡수도 빠르게 되면서  


바른 직후 끈적임이 없고  


번들거리지 않아서 맘에 들어요! 



너는 원래 하얗고 좋은 상태였으니 


이제 그것이 돌아간 것이 아니냐 하실 


수도 있는데 제가 다른 친구에게도 


이 아이들을 추천하고 그 친구도 매일 


빼먹지 않고 저와 같은 루틴으로


관리를 해줬어요.



그 결과는 어땠을까요?


변화가 없다면 제가 이 아이들을 여러분께


추천드리지도 못 하고 드리지도 않을 거예요.


저와 친구 모두에게 인생템이 되었어요.


오히려 저보다 제 친구가 훨씬 더 만족하고


저 볼 때마다 고맙다고 해요.





여러분도 저와 함께 화사해지고 싶고


잡티들을 싹 지우고 싶으시다면


이 미백크림을 권해드립니다.




미백크림추천▶ 베러라이트 미백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