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대 남자향수 돋보이게 해줄 매력 장착

20대 남자향수 돋보이게 해줄 매력 장착





자극 적인 향수들이 판을 치고 있는 지금

오히려 잔잔하고 은은한 향의

파우더리 향이 더욱 돋보이는 것 

같아요! 


현대인들은 향기에 민감해진 것 같아요!

좋은 향기가 나는 사람이 훨씬 매력적이고,

 또 긍정적인 이미지를 오랜 시간 남기기 때문에 

향수, 섬유유연제, 탈취제 등을 이용해 

자신의 향기를 관리하고자 하는 거겠죠


모든 이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고품격 

20대 남자향수를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안녕하세요!  


날씨가 정말 부쩍 추워졌죠 ㅜ?


오들오들 떨기 시작하고..ㅎ


눈이 더 와야 정말 겨울느낌 만끽할텐데 ㅎㅎ


아, 그런데  다들 겨울향수 준비하셨나요?


제가 겨울과 잘어울리는,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20대 남자향수를 발견했는데요

20대 남자향수 하나 추천 해드리려고요



20대 남자향수 ▶ 버진노블 오드퍼퓸 향수




생소하실수도 있는데 한 번 써보면


못헤어나옵니다.. 조심하세요!


향은 파우더리향인데요


파우더리한 향은 깨끗한 비누 향이 막 샤워를

하고 나온 듯한 느낌을 줘 이성의 상상력을 자극하는데요

첫 향이 강하고 지속력이 높아 여러 부위에 뿌리면


과할 수 있으니 소량을 사용하는 게 에티켓. 


피부가 건조하거나 덥고 습한 환경에서 분사하면 


향이 금세 날아가므로 로션을 발라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 뒤

뿌리는 것이 향을 오랫동안 간직하는 방법입니다!


올겨울, 별다른 기술 없이도 남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일등 공신 20대 남자향수로 연애 세포를 깨우고


차갑게 언 마음도 녹여보세요


남자에겐 얼굴도 중요하지만 ..


첫인상을 결정하는 요소 중 큰 비중을 차지하는 향수!


오늘은 좋은 첫인상을 줄 수 있게 도와주는 

향수를 하나 추천드려볼까합니다.


20대 남자향수 제품

버진노블 오드퍼퓸 향수~! 



20대 남자향수 ▶ 버진노블 오드퍼퓸 향수




향수가 똑 떨어진 우리 신랑~~ 

겨울이라 20대 남자향수 사용하고 싶다고해서 


바디미스트를 한참쓰다~~ 

향지속이 되지 않는다기에...

버진노블 오드퍼퓸 향수를 한번 써보기로 했답니다 ^^ 


케이스만 딱 봐도 ~~  나 남자향수요~~ 버진노블 오드퍼퓸 향수 ㅋㅋ

20대 남자향수 제품의

버진노블 오드퍼퓸  페르몬향수랍니다 ~ 

페르몬 향수는  웬만한분들은 다 아실꺼에용...

일명 이성을 유혹하는 향수라지요  ㅋㅋㅋ 




버진노블 오드퍼퓸 20대 남자향수 제품은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최고급 농축 원료를 사용해서 만들어 졌다고 해요....

그래서 조금 더 향이 특별하다지요 ~ ㅎㅎ 



그리고 20대 남자향수 제품의  또 하나의 장점~! 

다른 향수에 비해 향지속이 더 길더라구요 ~ 

일반향수가 3~5시간이라면 

버진노블의  20대 남자향수 제품은

6~7시간 지속이되니~~ 실용성면에서도 굿인거 같아요 ^^ 

   






20대 남자향수 제품의 향을 맡아보기도 전에 ... 딱 보니 ~ 

시원한꺼 같기만  한 버진노블 오드퍼퓸.......

색이 너무 이뿐거 있쬬 ~ +ㅇ+



버진노블은 홀로그램 마크가 있답니다...

이걸로 정품인지 아닌지 꼭 확인해보시면 좋을꺼 같아요...



20대 남자향수 제품 버진노블의 사이즈는 


50ml 사이즈..... 제 손과 크기가 딱~ 비슷해요 ....


20대 남자향수 ▶ 버진노블 오드퍼퓸 향수



향은  포맨향수라고 하기에 너무너무 좋은향이에요 ~~ 

굳이 말하자만 시원하면서도 달달하면서도 ~~ 은은한~~ 그렇다고 너무 연


하지도 과하지도 않아요....

어떻게  느끼면 베이비 파우더향도 살짝나는 느낌이에요 ㅋㅋ 

남자들이 흔히들 쓰는 향수 ... 

잘못사용하면  몸의 냄새와 섞여 ~~ 이상해지는데.... 

버진노블 오드퍼퓸은 그런걱정은 안해도 될꺼 같아요 ㅎㅎ



요거 신랑이 안쓰고  여자인 제가 써도 되겟는걸요?! 

   

20대 남자향수 제품인 버진노블

향수를 분사했을때 입자들이 곱게 잘퍼지더라구요 ㅎㅎ 



향수는 외출전 30분전에  뿌리고... 

될수 있으면 손목에 사용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손목에 뿌리고 비비지 않기!! !! 

비비게되면 탑노트를 깨뜨려 향이 자연스럽게 

내몸의 채취와 섞이는걸 방해 한다더라구요....

그리고 될수 있으면 면소재의 옷에 뿌리면 좋다고해요 ^^ 


이런 팁도 알아두면 좋을꺼 같네요 ^^ 

   

우리집 화장대 한켠에 딱~ 자리한 20대 남자향수 제품

버진노블 오드퍼퓸 ... 20대 남자향수!

청록색이 정말 이뿐거 같아요 ^^ 



연예인들도 즐겨사용한다는 20대 남자향수 제품

버진노블 오드퍼퓸 20대 남자향수로 ... 


우리 신랑 향기나는 남자 되겠는걸요?! ㅎㅎㅎㅎㅎㅎㅎㅎ



20대 남자향수 ▶ 버진노블 오드퍼퓸 향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