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용량이라 오래 쓸 수 있는 약산성 바디워시

대용량이라 오래 쓸 수 있는 약산성 바디워시 

















하루의 시작을 활기차게, 또는 


하루의 마지막을 포근하게 만들어주는 샤워. 




다들 날이 추워지는데 옷은 따듯하게 입고 다니시나요?


이제부터 약산성 바디워시 제품 공유해보겠습니다.



약산성 바디워시 ▶ 벨로케어 바디워시



몸에 트러블이 생기는 이유는 보통 4가지로 나뉘면서,


가장 중요한 점은 불규칙한 생활과 식사 습관인데요!



불규칙한 생활은 피부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고루 끼치게 되는데,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을 때도


피지가 많이 분비되어서 트러블이 계속 생긴다고 해요



물론 어디가서나 다 들어본 소리지만 진짜 이게 가장 문제에요...



외부적인 요소와 접촉했을 때 생기기도 하는 트러블,


예전에 마사지를 받다 트러블 생긴 이후로는 처음 겪어서


어떻게 이겨낼까 고민 끝에 발견했던 제품이었답니다




약산성 바디워시 ▶ 벨로케어 바디워시



그럼 제가 가장 먼저 바디클렌저만을 이용해


집에서 등드름 관리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따로 관리하는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샤워하는 동안


사용할 수 있어서 간편하고 빼먹지 않을 수 있었어요 : )




또 다른 방법은 저도 몰랐던 사실인데 뜨거운 물로


오래도록 샤워하지 않는 것도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침구의 청결은 피부와 닿는 곳이니 언제나 필수~


약산성 바디워시 제품의 사용부터 습관도 함께 바꿔보세요!



약산성 바디워시 ▶ 벨로케어 바디워시





이 위에 제품이 바로 오늘의 약산성 바디워시 제품이랍니다 '_'




대용량이라 오래 쓸 수 있다는 점이 좋았고,


사용하기 편한 펌프형은 언제나 사랑이에요 ㅋㅋㅋㅋ




바디워시를 매일 사용하면서 피지와 노폐물 케어해주고,


순해서 매일 사용해도 자극 없는 제품 사용기 보여드릴게요





저는 얼굴에 쓰는 것만 제품의 성분이 중요한 게 아니니까


바디워시도 제품 성분을 꼼꼼하게 살펴봤었는데요


약산성 바디워시 ▶ 벨로케어 바디워시




자연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피부에 자극이 없고, 자연추출물 등은 보기 싫은 트러블을


매일매일 케어해줄 수 있는 좋은 성분이라고 해요




약산성 바디워시 제품의 자연 추출물



녹차에는 항산화물질(카테킨)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노화를 효과적으로 방지해준다고들 하죠.



또 라벤더에는 피부세포를 재생시키는 

성분이 들어있어 세포재생효과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미자현에는 피부염증치료에 매우 유용한 

소염작용진정효과를 동시에 가지고 있고요.





자연 성분이라 안심이고, 말끔한 피부를 만나서 좋았답니다!





약산성 바디워시 벨로케어 제품은

사용된 원요외 감각적인 감성은 웰빙과 

아름다움을 현실 시켜준다는 스토리로 만들어진

친환경 제품이래요.


자연에서 얻은걸로 대체시키는 등

인공적인것을 최대한 배제시키려고 노력을 했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생각보다 바디클렌져를 고르실 때 거품량을 많이 보시죠~?




펌핑을 2번 정도만 해도 쫀쫀한 거품이 풍성하게 생겨서


몽실몽실 기분 좋은 샤워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_*




성분도 좋지만 사용감도 부드러워서 만족스러웠어요



약산성 바디워시 ▶ 벨로케어 바디워시




성분과 거품이 약산성 바디워시하는 기준의 베이스로


효과까지 더해지니 소개할 수밖에 없던 제품이었어요ㅎㅎ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좋아 지금도 꾸준히 사용 중!




거품도 풍성하고 순해서 저자극 케어를 통해서


올 여름 등에 피지 및 트러블 케어 확실하게 해주었어요




사용할 때 자극도 덜 와서 만족하기도 했구요 :)



또 자연유래 성분으로 발효숙성 시킨 천연의 

약산성 바디워시 제품이라서 유해성분이 1%도 없어

피부가 민감하거나, 유아, 임산부, 아토피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약산성 바디워시 ▶ 벨로케어 바디워시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라 사용감이 좋았다면,


사용 후에는 어떤 느낌인지 체크를 해봐야겠죠-*




샤워를 하고 난 후 피부 속의 수분감까지 채우는 듯해서


트러블 케어부터 보습까지 같이하는 느낌이었어요




바디워시 하나만 바꿨을 뿐인데 여러가지로 기분이 좋아


등드름 케어를 원하신다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ㅎㅎㅎㅎ





이 전에는 등을 혼자 관리하기 너무 어려웠는데


어떻게 관리해야 

여름에 당당하게 다닐 수 있을까 고민만 했었는데요





그 고민하는 시간이 후회스럽네요 ㅎㅎ


앞으로도 계속 사용해서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려고 해요!!



약산성 바디워시 제품 


천연 성분이라 그런지


피부 세정력도 좋았어요.


피부 노폐물을 잘 배출시켜 주고


또 필요한 만큼 피부 유분관리는 물론 


영양공급을 해 주니 그 편안함이 오래 가는 기분에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



여러분도 등 케어 효과가 좋은 제품 찾으신다면,


이 약산성 바디워시해드리니, 늦지 않게 사용해보세요!


약산성 바디워시 ▶ 벨로케어 바디워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