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겨울마다 품절대란 일어나는 수분크림추천

겨울마다 품절대란 일어나는 수분크림추천 



저처럼 악건성 피부에게 가장 힘든계절은

극단적으로 실내외 온도차가 커지는

여름과 겨울이 아닌가 싶은데요!




이렇게 실내가 히터나 에어컨으로 건조해질땐

무엇보다 중요한 스킨케어가 

보습충전이 아닌가 싶어요!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는 

모든 이들이 원하는 아름다움의 요소 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은 여자든 남자든 피부톤업이나 수분감을 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 것 같아요! 




모드들 제 각각 다른 피부특징을 가지고 있어서 

서로 다른 문제를 앓고 계실텐데요 , 

아무 문제도 없다면 그건 정말 복받은것이구요.....ㅠ




저는 365일 사시사철 건조함을 느낀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제는 촉촉함이라는게 무엇인지

완전 까맣게 잃어버린 것만 같다니깐요~





언제 피부가 촉촉했던것인지

아주 먼 과거로 돌아가 봐야 느껴볼수 있겠네요. 

제가 원래 이렇게 사계절 내내 건조함을 느끼던 사람은 아니었구요 , 

건조한 겨울철에만 정말 잠깐 ! 

심해는데 요즘에는 나이가 들어가서 그런지

매일 매일이 건조한거 있쬬?




그래서 가방 안에 로션을 담아가지고 다니지 않으면 

화장이 뜨고 난리도 아니랍니다. 

요즘에는 그 정도가 너무 심각하다고  생각되어서 

아예 화장을 안하고 로션까지만 바르고 나가는 일들도 상당한데,

 이건 정말 아무리 애를 써도 잘 안풀리더라구요. 

밤마다 팩을 붙혀봐도 이게 변화가 보이지 않더군요.



그리하여 지인중에 피부과에 다니는 사람이 있어서 

추천 받아 사용하게된  

수분크림추천 제품 !




순한 성분만을 함유하여서 만든다는 

착한 브랜드 베러라이트 제품이었는데요 , 




수분크림추천▶베러라이트





처음에는 지금 쓰고 있는것도 다 안써가지고 

그걸 다 쓰고 사용해야겠다! 싶었는데 

그냥 그건 남동생 줘버리고 바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지금은 한 3개워동안 사용을 하였구요 , 

이 수분크림추천 제품 용량이 100g인데 

엄청 한가득 발라도 꽤 오랫동안 사용중이랍니다. 

이제 거의 다 써가서 새로 구입을 해야해요





이 수분크림추천 제품이 

발림이 워낙 좋아서 

바르면 바를수록 너~무 좋은거에요!


다른건 끈적이는것들도 많고 

잘 발리지 않고 뭉치는것도 있는데 

이 수분크림추천 제품은 

전혀 끈적이지도 않으면서 뭉침도 아예 없어서 

제가 요즘 애용하며 쓰고 있는 제품중에 하나랍니다.





무엇보다 다른것들을 사용할때에는 

피부 겉을 맴돈다는 느낌이 강했었는데 

이 수분크림추천 제품은 

피부 겉만을 맴도는것이 아니라 

피부 깊숙하게 뿌리 끝까지 로션의 성분이 

전달되어지는 느낌이라서 

굉장히 바르고 나면 산뜻하고 기분이 좋아요.





이 수분크림추천 제품의 천연추출물을 보니



셰어버터, 

산자나무 열매추출물, 

알라토인, 

병풀추출물 


성분이 들어있네요





여기서 병풀추출물 효능이 뭔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준비했어요.










병풀추출물 효능이란


병풀은 항염, 항균, 재생, 상처 회복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허브의 일종이랍니다!


호랑이가 상처가 났을 때 

풀 위에서 뒹굴어서 상처를 낫게 했다는 

유래가 있어 호랑이풀로도 불리고요!



병풀추출물 효능은 콜라겐을 생성시켜

피부에 탄력을 부여할 뿐 아니라

피부 트러블, 상처 및 모공흔적 등의 

치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말씀!




매일같이 바랄줘야 하는것이니 

그런 느낌도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이 되어서 

제품 하나는 아주 잘 골랐다고 생각이 들었지요. 

여러분들도 사용하고 있으신 제품들이 

집에 한두개씩 있으실텐데요 ,

정말 아닌것 같은데 산 돈 아까워하시지 마시고 

다른 제품으로 바꿔쓰시는것 추천해요.




수분크림추천▶베러라이트




정말이지 피부에 아무런 효과가 몇개월이 지나도 없다면 !

 혹은 더욱 더 악화되어간다면 제품을 바꾸는게 맞는것 같아요 ㅠ



괜히 피부타입에 맞지않은것 사용했다가 

피부 뒤집어졌다가는 그 때 가서는 더 큰 스트레스 받는답니다.,,



그래서 저도 바로 남동생 줘버리고 

이것으로 구매를 하게 된것이구요! 

이름만 수분크림추천인것들이 

아주 많더라구요. 

그래서 성분이나 사람들의 후기들을 

정말 꼼꼼하게 읽어보아야 하는것같은데요 , 

이런것들만 주의하여서  꼼꼼하게 찾아본다면 

후회하지 않는 선택을 하실것이라 장담해요, 

요즘에는 워낙 안좋은 성분들을 함유한 제품들도 많아서 

유위하고 고르셔야 한답니다 ! 

그렇지 않으면 큰 코 다치는 수가 있단말이죠,,,



저도 주변에서 성분들 신경안쓰고 구매해서 사용했다가 

피부에 여드름 엄청 생기고 , 

피부에 오돌토돌한 정체를 알수 없는것들이 

올라오는 친구들 은근 많이 봤어요 ㄷㄷ



화장품 하나를 바꾼다 하여 

그렇게 눈에 띄는 변화는 오게 되더라구요. 

그러니깐 명심 또 명심하여 

제품을 눈여겨 살펴보셔야 한다는점! 

잊지않으셨으면 좋겠네용!


수분크림추천▶베러라이트





저는 이 수분크림추천 제품 

3개월 정도 사용하다보니까 

건조함도 많이 가셨는데요. 

요즘에는 화장하는 것에도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요. 

왜냐하면 화장을 하여도 예전처럼 많이 뜨지도 않고

하얗게 뭔가가 일어나는 상황도 1도 없답니다! 

이런 변화가 있으니까 

제가 이 제품을 꾸준히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은데요. 

정말로 제가 이걸 사용하면서 느낀게 

본인에게 맞는 좋은 성분의 화장품을 찾아라!입니다. 




하지만 이건 예외일 수도 있겠네요. 

제가 사용하는 베러라이트 수분 크림은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하여도 문제가 없는 제품이거든요. 

그래서 여드름이 있으신 분들도 

피부에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제품이고요. 



· 성분이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 피부 미백을 도와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 자체 수분 함량이 일반 수분인자의 600배에 달하는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또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들어있어서 

일시적인 효과가 아니라 장기적으로

정말 환해지는 피부를 느낄 수 있던 것 같아요




피부가 거뭇하신 분들에게도 아주 

이 수분크림추천 제품이 

특효약이라고 해요. 

수분만 가져다 줄 뿐 아니라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하여 

광채까지도 가져다 준다고 하더라고요! 


완전 완벽한 보습 포뮬러로서 

1위에 등극시킬만한 제품이라고 봅니다. 

가격도 효능을 생각하면 아주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홈페이지에서 78,000원에 

두 통을 한꺼번에 구매해버렸어요. 


이게 지금 1+1 행사 상품이더라구요. 


그러니까 여러분들도 그런 혜택 보시려면  

이왕 쓸 거 두 개를 동시에 구매하셔서 

사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아주 좋은 효과를 가져올 수 있으니 

여러분들도 만족하시게 되실 거에요. 



저는 매일 아침 , 저녁으로 

한 4번 정도 수시로 발라주고 있는데요. 


이 수분크림추천 제품 

바를 때마다 발림이 너무 좋다보니까 

바르면 하루의 기분이 싹- 좋아지는 기분이에요. 


정말 여러분들도 직접 발라보시면 

그 기분이 어떤 것인지 알게 되실겁니다! 



완전 꿀피부가 되어가는 것이 느껴지실 거에요! 






이 수분크림추천 제품은 

미공개에도 불구한 완판 기록을 

달성한적 있다고합니다.

무려 식약처 인증까지 받아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순하게 바를 수 있는 크림이예요.




완벽한 피부를 위하여! 

건강하게 윤기있는 내 스킨을 위하여! 

영양분 가득 머금은 나의  스킨건강을 위하여 

항상 힘을 쓰고 애를 쓰는 제가 되어야 겠습니다~ 

잠깐의 방심에도 쉽게 무너지는 피부 장벽이니 말입니다!




수분크림추천▶베러라이트